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교육센터 소개

  • 면적
    1,000 Square meter
  • 위치
    11Floor, Strata 2000 Bldg, Emerald Ave, Origas Center Pasig City, Metro Maria, Philippines
  • 강사수
    약 250여명​
  • 한국인 매니저
    5명
  • 강사 트레이너
    10명​
  • 필리핀 마닐라에 본사 직영의 어학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금융권(은행/카드) VIP고객 본인 및 가족들에게 양질의 화상/전화영어수업을 진행하고있습니다. 자체트레이닝센터 운영으로 고객님들의 소리를 기준으로 지속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최고의 강사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해피폰 영어 강사채용 시스템

  1. 01 서류전형,
    Grammar Exam

    기본능력평가대학영문과 출신 우대
    Grammar 능력 평가

  2. 02 1차면접,
    한달간 교육

    교육수행평가인성교육평가, 레벨별/교재별
    티칭메소드교육, 교육후
    Role Playing수업으로 평가

  3. 03 최종심사

    최종평가서울 본사의 교육매니저들과의
    실제수업으로
    전반적인 교육스킬 평가후 채용

  4. 04 실제
    수업시작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지속적인 트레이닝과
    강사별수업수의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해피폰 영어 강사교육 시스템

  • 기본교육
    기본항목교육
    • 틀린문장 수정
    • 문장 만들기
    • 수업시간 준수
      • 정확한 시간에 전화
      • 10분/20분 수업 준수
    • 교재 읽는데 시간보내지 않기
  • 에서
    발음교육
    • American Accent 교육
    • Intonation 교육
    • 특정발음교육
      • A, P, T, R등
  • 수업스킬 향상
    레벨별 교육
    • 수업스킬교육
      • 시니어/주니어
    • 레벨별 질문유형 차별화교육
    • 비상상황 대처 준비교육
  • 에서
    신문교재 교육
    • 한국문화교육
    • 새로운 Topic에 대한 사전학습
  • Native 수준의 역량향상
    평가
    • 수업녹취파일 청취후 평가
    • 교육매니저의 꾸준한 모니터링
      • 학습향상정도
      (듣기, 말하기, 이해도, 발음,표현력, 어휘력 등)

협력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