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무료체험시 말씀하신 고객님들의 한글이름, 영문이름, 연락처, 수강시간으로 행복예감이 회원가입을 해드립니다.
    - 상담문의 1577-1305
  • Q

    수강료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무통장입금과 각종 신용카드 결제가 모두 가능합니다. 본인의 영어공부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교육상담을 최우선하고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시는 수강생과 입금하시는 분의성함을 말씀해주셔야 확인가능하고, 신용카드결제는 반드시 결제담당자와 통화후 가능하십니다.
    - 신용카드 결제문의 : 1577-1305
    - 무통장입금계좌(예금주:(주)행복예감) : 우리 1005-501-619153
    농협 1137-17-000081
    외환 630-04701-768
    신한 140-005-523444
  • Q

    수업시간 변경 및 조절은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하루전에 익일 강의스케쥴이 정해지기때문에 당일 변경은 안되십니다. 당일변경시 취소처리만 가능하며, 사전에 전날 17시전까지 1577-1305 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접속후 마이페이지의 Q&A에 남겨주시면 확인후 변경해드립니다.

    - 당일취소 : 취소처리만 가능하며, 보강처리가 안됩니다.
    - 수업연기 : 기간연장처리가 아니며, 수강기간내 보강수업으로 대체합니다.
    - 시간변경 : 강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Q

    휴대폰으로도 수업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으로 수업시 추가요금 10,000원입니다.(매일 10분씩 주5회 1개월기준) 휴대폰 수업진행시 통화상황이나 음질에 따라 수업진행이 원만히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되도록 일반전화를 이용하시는편이 좋습니다.
  • Q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상담시간은 ①평일 : 월~금 오전9시 ~ 오후18시/ ②주말(토~일)/공휴일 : 홈페이지 접속후 커뮤니티의 '나도한마디'에 글남겨주시면 월요일 오전중에 담당자가 확인후 연락드립니다. 상담문의 1577-1305
  • Q

    강의진행상황을 받아볼 수 있나요?

    A
    강의진행상황은 회원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자별로 강사명, 학습평가(듣기, 말하기, 이해도, 발음, 의사표현능력, 어휘력), 강사코멘트 등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Q

    수업내용을 다시 들을 수 있나요?

    A
    해당일의 수업후 강의내용을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 올려드립니다. 해당일자의 수업파일은 수업후 30분이내에 업로드되어지며. 해당일 수업파일의 보관기간은 5일입니다. 또한, 수업당일을 기준으로 5일전 강의파일까지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문의 1577-1305
  • Q

    듣고 말하기 이외의 쓰기공부는 어떻게 하나요?

    A
    교육지원 클릭시 writing지원(영작첨삭지도, 영어일기쓰기)를 통해 외국인강사가 틀린 부분을 수정해서 답변을 달아드립니다.
  • Q

    강사(선택)교체 및 변경이 가능한가요?

    A
    네, 변경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강사선택은 처음 본사가 선택해드리고, 고객님께서 특별히 원하는 강사가 있으시다면 스케쥴등을 확인후 변경해드립니다. 상담문의 1577-1305
  • Q

    교재구매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가까운 서점의 외국서적칸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행복예감 전화영어 수강생에 한해서 본사와 상담후 구매요청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의 교재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 Q

    수업은 아무때나 시작할 수 있나요?

    A
    오전 6시 ~ 오후 24시까지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루어집니다.(주말/공휴일제외) 당일 17시까지 수강신청한 경우에는 익일에 수업이 진행됩니다. 17시이후에 신청한 분에 대해서는 2일후 강의가 시작됩니다. 수강신청 후 결제는 17시이전 신청분에 대해서는 당일 17시이후 신청분에 대해서는 익일이내로 하셔야합니다. 기타 수강시작일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나도한마디'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상담문의(1577-1305) 주십시오.
  • Q

    수업시작전에 알아야 할 내용이 있나요?

    A
    1. 수강기간은 횟수로 정해집니다. 1개월 주5회 수업인 경우 - 20일로 계산됩니다 3개월 주5회 수업인 경우 - 60일로 계산됩니다. 6개월 주5회 수업인 경우 - 120일로 계산됩니다. 2. 당일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업을 취소한 경우 수업 3시간 전에 연락을 주셔야 보강수업이 가능합니다.
    (오전 12시 이내의 수업은 전일 연락을 주셔야 보강수업이 이루어 집니다) 3. 학습자의 부득이한 사정(장기출장, 해외연수 등) 1주일이상 수업진행이 어려울 경우 장기홀딩이 가능하며, 장기홀딩이후 재수업 진행요청시 남은수업 횟수만큼 진행됩니다. 단, 강사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학습자의 사정에 의해 특정한 날 수업진행이 불가능할 경우 수업 3시간 전에 고객센터(1577-1305)로 연락을 주시면 수업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단, 오전 12시 이내의 수업은 전일 연락을 주셔야 보강수업이 이루어 집니다)

    연기된 수업은 보강수업으로 이루어지며, 평일 및 토요일(오전 10시 ~ 오후 18시50분)에 수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기가능 횟수 : 주5회/3번 (1개월 수업기준)
  • Q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환불의 규정은 아래와 같으며 이는 평생교육 사업법에 의거하여 규정되었습니다. 1.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1) 수업시작전 - 기납입한 이용료 전액 2) 총 수업시간의 1/3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2/3에 해당되는 금액 3)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1/2에 해당되는 금액 4) 총 수업시간의 1/2이 경과한 후 - 반환하지 아니함 2.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1) 수업시작 전 - 기납입한 이용료 전액 2) 수업시작 후 - 환불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환불대상 이용료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이용료와 나머지 달의 이용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단, 장기수강 및 이벤트에 따른 할인율이 적용된 경우, 환불사유 적용시점에서 수업이 완료된 개월에 대해 할인액을 재적용하여 환불전 적용된 할인액과의 차액을 환불금액에서 차감합니다. 단, 특별 이벤트 및 할인이 적용된 수강료는 별도의 내규에 의해 적용됩니다. 환불금액은 환불신청 후 10일내에 고객님이 요청한 통장으로 입금이 됩니다.

협력업체